본문 바로가기
기타

노래추천 - 시원해지는 노래 추천 Playlist

by 초보노래 2023. 8. 5.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~

이번에 보여드릴 Playlist는 시원 청량해지는 노래입니다.

 

시원 청량해지는 Playlist

 

여름에 듣기 좋은 노래들로 총 10곡 준비했습니다.

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

 

(노래를 클릭하시면 Youtube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!!!)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BTS (방탄소년단) - "Permission to Dance"

 

 

 


TAEYEON (태연) - "Weekend"

 

 

 


Girls' Generation (소녀시대) - "FOREVER 1"

 

 

 

 


IU(아이유) - "Blueming(블루밍)"

 

 

 

 



오마이걸(OH MY GIRL) - "Dun Dun Dance"

 

 

 

 



태양 - "슝! (feat. LISA of BLACKPINK)"

 

 

 

 


NewJeans (뉴진스) - "Attention"

 

 

 

 


NMIXX - "Roller Coaster"

 

 

 

 


STAYC(스테이씨) - "Teddy Bear"

 

 

 

 



aespa (에스파) - "Spicy"

 

 

 


 

 

 

모두 잘 감상하셨나요.

기대한 것 혹은 그 이상의 Playlist이었다면 좋겠습니다.

 

계속해서 날씨에 어울리는 노래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더욱 마음에 드는 노래들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

 

글과 노래 모두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또 놀러 와 주세요.. ㅎㅎ

 

 

부족한 부분이나 추가되면 좋겠는 노래들은 댓글로 언제나 써주세요!!

닉네임처럼 초보노래라 많이 부족합니다.

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.. ㅎㅎ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기분 좋아지는 J-POP 추천 Playlist >>> 클릭
 

노래추천 - 기분 좋아지는 J-POP 추천 Playlist

미리보기 乃紫 - "東京依存性" 7co - "lonely night" Uniolla - "ララ" LUCKY TAPES - "Gimme" 栞寧 - "関係ない人" 乃紫 - "東京依存性" 꿈이 춤추고 영혼이 모이는 곳에서 "東京依存性"을 들어보세요. 마음을 사

thismyplaylist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신나는 EDM 팝 추천 Playlist >>> 클릭
 

노래추천 - 신나는 EDM 팝 추천 Playlist

안녕하세요 ~ 이번에 소개해 드릴 Playlist는 EDM 팝입니다. 드라이브 가실 때도 듣기 좋으실 겁니다 ㅎㅎ 총 10곡 준비했습니다. 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(노래를 클릭하시면 Youtube

thismyplaylist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드라이브 Plsylist >>> 클릭
 

노래추천 - 드라이브 Plsylist

안녕하세요 ~ 다들 방학시기인 요즘 여행을 많이들 떠나실 텐데요. 가집에서 나오는 순간부터가 여행이잖아요!!! 목적지까지 가는 동안 당신의 텐션을 유지시켜 줄 노래 10가지를 가져와봤습니

thismyplaylist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