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EDM

노래추천 - 신나는 클럽 EDM 추천 Playlist

by 초보노래 2023. 8. 6.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~

이번에 추천해 드릴 Playlist는 클럽 EDM 노래입니다!!!

 

클럽 EDM Playlist

 

여행을 가실 때나 흥나는 분위기를 만들고 싶을 때

특히나 긴 거리 운전하실 때 안졸리고 좋습니다... ㅎㅎ

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 

 

총 10곡 준비했습니다.

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

 

(노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Youtube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!!!)

 

 

 


 

 

 

Sigala, Talia Mar - "Stay The Night"

 

 

 

 

 


Alan Walker - "Faded"

 

 

 

 

Avicii - "Wake Me Up"


 

 

 

The Weeknd - "I Feel It Coming (ft. Daft Punk)"


 

 

 

Calvin Harris, Rihanna - "This Is What You Came For (ft. Rihanna)"


 

 

 

Clean Bandit - "Symphony (ft. Zara Larsson)"


 

 

 

DJ Snake, Lil Jon - "Turn Down for What"


 

 

 

Avicii - "Waiting For Love"


 

 

 

LMFAO - "Party Rock Anthem (ft. Lauren Bennett, GoonRock)"

 

 

 

 

Calvin Harris - "Summer"

 

 


 

 

모두 잘 감상하셨나요.

기대한 것 혹은 그 이상의 Playlist이었다면 좋겠습니다.

 

계속해서 EDM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더욱 마음에 드는 노래들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

 

글과 노래 모두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또 놀러 와 주세요.. ㅎㅎ

 

 

부족한 부분이나 추가되면 좋겠는 노래들은 댓글로 언제나 써주세요!!

닉네임처럼 초보노래라 많이 부족합니다.

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.. ㅎㅎ

 

 

 


 

 

신나는 EDM 팝 추천 Playlist >>> 클릭
 

노래추천 - 신나는 EDM 팝 추천 Playlist

안녕하세요 ~ 이번에 소개해 드릴 Playlist는 EDM 팝입니다. 드라이브 가실 때도 듣기 좋으실 겁니다 ㅎㅎ 총 10곡 준비했습니다. 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(노래를 클릭하시면 Youtube

thismyplaylist.tistory.com

 

 

 
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