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기타

노래추천 - 명곡 발라드 추천 Playlist

by 초보노래 2023. 8. 7.

 

 

안녕하세요 ~ 초보노래입니다.

이번에 추천해 드릴 Playlist는 명곡 발라드입니다!!!

 

 

명곡 발라드 Playlist

 

 

옛날 노래의 감성에 빠지고 싶을 때 흥얼거리고 싶을 때

듣기 좋을 거 같습니다 ㅎ

 

제 기준에서의 옛날 노래일 수도 있고 명곡 발라드일 수도 있지만

누구나 긍정할만한 노래들로만 준비해 왔습니다.

 

모두 기대해 주세요 :)

 

 

총 10곡 준비했습니다.

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ㅎㅎ

 

 

 

(노래 제목을 클릭하시면 Youtube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!!!)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SG 워너비 - "내사람"

 

 

 

 

buzz (버즈) - "가시"

 

 

 

 

Standing EGG (스텐딩 에그) - "오래된 노래"


 

 

박효신 - "눈의 꽃"

 

 

 

 

Ailee(에일리) - "Evening sky(저녁 하늘)"

 

 

 

 

Noel (노을) - "What if (만약에 말야)"




야다 - "이미 슬픈 사랑"




더원 (The One) - "사랑아"




YB (윤도현) - "사랑했나봐"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모두 잘 감상하셨나요.

기대한 것 혹은 그 이상의 Playlist이었다면 좋겠습니다.

 

계속해서 발라드 혹은 옛날 노래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더욱 마음에 드는 노래들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

 

글과 노래 모두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:)

또 놀러 와 주세요.. ㅎㅎ

 

 

부족한 부분이나 추가되면 좋겠는 노래들은 댓글로 언제나 써주세요!!

닉네임처럼 초보노래라 많이 부족합니다.

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.. ㅎㅎ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시원해지는 노래 추천 Playlist >>> 클릭
 

노래추천 - 시원해지는 노래 추천 Playlist

안녕하세요 ~ 이번에 보여드릴 Playlist는 시원 청량해지는 노래입니다. 여름에 듣기 좋은 노래들로 총 10곡 준비했습니다. 모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(노래를 클릭하시면 Youtube로

thismyplaylist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카페에서 듣기 좋은 Playlist >>> 클릭
 

노래추천 - 카페에서 듣기 좋은 Playlist

안녕하세요 ~ ㅎ 카페에서 듣기 좋은 노래들이 많아서 한꺼번에 올려봅니다 ㅎㅎ 제가 카페에서 자주 듣는 Playlist 중 20곡입니다!!! 나중에 더 올려보도록 할게요!!! MAX – IT’S YOU (ft. keshi) BIGBANG -

thismyplaylist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드라이브 Plsylist >>> 클릭
 

노래추천 - 드라이브 Plsylist

안녕하세요 ~ 다들 방학시기인 요즘 여행을 많이들 떠나실 텐데요. 가집에서 나오는 순간부터가 여행이잖아요!!! 목적지까지 가는 동안 당신의 텐션을 유지시켜 줄 노래 10가지를 가져와봤습니

thismyplaylist.tistory.com

 

 

 


 

반응형